close

 

우결’ 조권, 가인에 커플링 이벤트 성공할까? 

我結趙權, 為了佳人的情侶戒指驚喜,成功了嗎?

조권이 가인을 위해 커플링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화를 보는 중에 팝콘 속에 반지를 넣은 것. 그러나 가인은 팝콘을 먹지 않는단다. 조권의 이벤트는 성공할까?
趙權為了佳人準備了情侶戒指的驚喜.在看電影的當中,再爆米花裡放了戒指.但是佳人卻不吃爆米花.究竟趙權的驚喜會成功嗎?

6
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 했어요'에서 2AM 조권과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가인이 영화관을 찾았다. 조권은 팝콘 속에 반지를 넣었다. 커플링 이벤트를 위해서 였다. 그러나 가인은 팝콘을 먹지 않았다.
65日放送的MBC”我們結婚了2AM趙權以及brown eyed girls(BEG)佳人一同去了電影院.趙權在爆米花裡放了戒指.是為了情侶戒指準備的驚喜.但是人卻不吃爆米花.

게다가 둘은 영화를 보면서 잠에 빠져들었다. 며칠 밤을 새운 뒤라고 했다. 조권은 이벤트 사실 마저 잊은 듯 보였다.

加上兩人邊看電影邊陷入了睡眠當中.說了這幾天都熬夜以後. 事實上趙權的驚喜看起來像是遺忘了.

 안에 반지를 넣었다. 그리고 가인에게 팝콘을 권했다. 그러나 가인은 이번에도 도리질을 쳤다. 과연 반지는 제대로 전해질 수 있을까?
裡面放了戒指.所以勸佳人吃一下爆米花.但是佳人這次也一起打盹了.到底戒指會如趙權所願的送给佳人嗎?

한편 조권과 가인은 SBS '패밀리가 떴다2'에 함께 출연해 커플링을 공개했었다

另外趙權及家人在SBS”家族誕生2”中一起出演並且公開了couple ring

arrow
arrow
    全站熱搜

    Alice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