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조권, 가인에 커플링 이벤트 성공할까? 

我結趙權, 為了佳人的情侶戒指驚喜,成功了嗎?

조권이 가인을 위해 커플링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화를 보는 중에 팝콘 속에 반지를 넣은 것. 그러나 가인은 팝콘을 먹지 않는단다. 조권의 이벤트는 성공할까?
趙權為了佳人準備了情侶戒指的驚喜.在看電影的當中,再爆米花裡放了戒指.但是佳人卻不吃爆米花.究竟趙權的驚喜會成功嗎?

6
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 했어요'에서 2AM 조권과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가인이 영화관을 찾았다. 조권은 팝콘 속에 반지를 넣었다. 커플링 이벤트를 위해서 였다. 그러나 가인은 팝콘을 먹지 않았다.
65日放送的MBC”我們結婚了2AM趙權以及brown eyed girls(BEG)佳人一同去了電影院.趙權在爆米花裡放了戒指.是為了情侶戒指準備的驚喜.但是人卻不吃爆米花.

게다가 둘은 영화를 보면서 잠에 빠져들었다. 며칠 밤을 새운 뒤라고 했다. 조권은 이벤트 사실 마저 잊은 듯 보였다.

加上兩人邊看電影邊陷入了睡眠當中.說了這幾天都熬夜以後. 事實上趙權的驚喜看起來像是遺忘了.

 안에 반지를 넣었다. 그리고 가인에게 팝콘을 권했다. 그러나 가인은 이번에도 도리질을 쳤다. 과연 반지는 제대로 전해질 수 있을까?
裡面放了戒指.所以勸佳人吃一下爆米花.但是佳人這次也一起打盹了.到底戒指會如趙權所願的送给佳人嗎?

한편 조권과 가인은 SBS '패밀리가 떴다2'에 함께 출연해 커플링을 공개했었다

另外趙權及家人在SBS”家族誕生2”中一起出演並且公開了couple ring

arrow
arrow
    全站熱搜

    Alice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